오늘은 코엑스에 갔다왔습니다. 요즘 핫하다는 에그슬1럿을 마소려고 들렀는데 아침 일찍 갔는데 먹기까지 1시간 걸렸네요. 웨이팅 30분이고 만드는 데 30분 걸려요 ^^ 이 부분 감안하고 가셔야 하겠네요.
인테리어는 엄청 깔끔해요 현지 스타일을 꼭 빼다 박은 것처럼 맘에 드네요


저희는 소세지에그 & 치즈와 베이컨 에그& 치즈를 먹었는데 그냥 그랬습니다. 베이컨은 딱딱하고 소세지는 푸석푸석하고 짜고 그랬네요
그래도 빵 하나는 기가 막혔네요 아주 부드럽고 맛있어요. 요즘 햄버거들 트랜드인 거 같아요 맥도날드도 뻔을 바꿨던데 아주 맘에 들었어요

코엑스 에그슬럿 가격은 8000원에서 10000원 정도 생각하시면 됩니다. 음료 미포함이구요. 가장 비싼 메뉴가 14800원으로 스테이크 샌드위치더라고요.
제 스타일은 아니라서 안시켰습니다.


오버미디엄 에그는 완성도가높아요 계란이 참 맛깔지고 아주 깔끔합니다~ ^^


상당히 좋은 비쥬얼이죠? 정말 부드러운 맛인데 뭔가 가성비는 엄청 떨어지는 것 같아요 ^^



한입 베어물면 이런 느낌입니다


사실 양이 적어서 둘이서 금방 다 먹어 버렸어요 ^^



코엑스 에그슬럿을 나와서 디저트 겸 스무디를 시켰는데 여전히 출출해서 브런치를 시켰네요 ㅠㅠ



#코엑스에그슬럿 #에그슬럿 #오버미디엄에그

블로그 이미지

헐킈

안녕하세요 리투이뮤직입니다!

,